way2go 카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way2go 카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risoo
댓글 1건 조회 1,617회 작성일 20-04-16 19:41

본문

저희 회사에서 실업수당 신청을 해 줘서 4/9일에 way2go 카드를 보냈다는 메일이 왔는데 카드는

아직 안오네요.더기다려야 될까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용용2님의 댓글

용용2 작성일

기다리는게 답이네요 저는 3월15일 신청하거 카드받고 금액도 얼마받는다고 메일로 받았는데 아직도 못받고있어요 업무가 밀리다보니 이런일이 생긴것같아요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4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194 06-21
15531 Cozy101 527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9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29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09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92 06-13
15526 Pinetree22 435 06-10
15525 탐이나나 284 06-10
15524 ksa001 353 06-08
15523 samyoun 1013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7 06-03
15521 Everestphk 646 06-03
15520 코퍼스 355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79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