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A $600 받으신분?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PUA $600 받으신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nytax
댓글 6건 조회 2,668회 작성일 20-04-17 13:57

본문

조지아 주는 이번주 부터 FPUA $600 준다고 하는데 받으신분 있나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행복이)님의 댓글

(행복이) 작성일

W2 받아요. 2주전에 신청햇는데 나왓어여

profile_image

bnytax님의 댓글

bnytax 작성일

혹시 언제 신청하셨나요?  w2 받으세요?  아님 1099 받으셨나요?

profile_image

kylesdaddy님의 댓글

kylesdaddy 작성일

네 택스 빼고 들어왔어요

profile_image

용용2님의 댓글

용용2 작성일

600불도 신청해야해요? 알아서 들어오는거 아니에요?

profile_image

잠간만님의 댓글

잠간만 작성일

1099 으로 신청하신분은  4/20 전후에 우선 approve 에관한 이멜을 받으시고 그후레에  processing 이 시작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profile_image

bnytax님의 댓글

bnytax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2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164 06-21
15531 Cozy101 506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9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21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96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87 06-13
15526 Pinetree22 433 06-10
15525 탐이나나 282 06-10
15524 ksa001 353 06-08
15523 samyoun 1012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3 06-03
15521 Everestphk 644 06-03
15520 코퍼스 354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55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