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에서 소리가////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파이프에서 소리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NB
댓글 3건 조회 1,371회 작성일 20-04-18 12:23

본문

수도를 틀며는 뚝뚝소리가 나는데 왜그런가요...

변기를 쓰며는 소리가 더 커져요....

왜그런건지 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혹시 제가 할수가 없는건가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SNB님의 댓글

SNB 작성일

감사  해결됐습니다/////

profile_image

SweetSuwanee님의 댓글

SweetSuwanee 작성일

혹시 어떻게 고치셨어요?<br />지금 저희 집에  안방 화장실 변기에 물을 내리면 축구 응원할때 사용하던 부부젤라 같이 우우웅하는 큰 소음이 나요.<br />간단하게 고칠 수 있는 거면 저희도 해 보고 싶어요.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0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148 06-21
15531 Cozy101 492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7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18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94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87 06-13
15526 Pinetree22 433 06-10
15525 탐이나나 282 06-10
15524 ksa001 350 06-08
15523 samyoun 1009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1 06-03
15521 Everestphk 644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32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