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수당 관련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실업수당 관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분당맘
댓글 2건 조회 1,840회 작성일 20-04-18 13:06

본문

지인이 작년부터 일을 풀타임으로 해서  5개월가량 일했어요.  작년에 세금보고  했어요 . 서류가 왔는데  받을수 있는 금액이 0 원으로 적혀서 왔어요. 실업수당은 너무 적은기간 일을해서 받을수 없다는 뜻인가봐요. 이럴경우 실업수당은 못받는다쳐도 $600 은 받을수 있나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소망1님의 댓글

소망1 작성일

실업수당이 $1이상으로 되어 있어야 추가로 $600도 받을수 있다고 들었어요.<br />$0에 대해서 Appeal해 보시기 바랍니다.

profile_image

분당맘님의 댓글

분당맘 작성일

네~ 그 말이 일리가 있네요. 감사합니다..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9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N새글 댓글1
Rainman 134 06-21
15531 Cozy101 488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7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12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93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85 06-13
15526 Pinetree22 432 06-10
15525 탐이나나 282 06-10
15524 ksa001 349 06-08
15523 samyoun 1009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1 06-03
15521 Everestphk 644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30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