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 한국식당 투고전에 분위기 여쭤봐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둘루스 한국식당 투고전에 분위기 여쭤봐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syj
댓글 1건 조회 2,332회 작성일 20-04-19 20:26

본문

한국식당 음식하시는분들 마스크는 하고계신지,  투고하실때 어떻게 하셨는지 말씀좀해주세요.

감사해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Ssyj님의 댓글

Ssyj 작성일

댓글 없으셔서 그냥 갔다왔는데 한국식당들 투고할만한것 같네요.<br />매일 음식하기 힘들어서 주말은  사먹자했는데  괜찮은거같아요.<br />다들 마스크쓰시고 계산대앞 칸막이되있어서 조심하고 장갑끼고 마스크끼심  할만한거같아요.<br />오히려 어제 치즈케익팩토리서 배달시켰는데 마스크,장갑없이 문앞에 놓으셨는데 멀리갈때까지 기다렸어요.<br />음식하고 포장할때도 마스크,장갑없이 하지않을까 의심이 들더라구요.<br />음식하기 너무 힘드신분들 가끔 시켜서 데워먹으면 괜찮을거같다는 생각입니다.<br />그래도 불안하다하시는 분들은 그냥 집에서 드시구요...<br />주부님들 다들 힘내세요!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2 11-09
15532
냉장고 N새글
Rainman 33 06-21
15531 Cozy101 355 06-20
15530 신나는세상 114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489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78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63 06-13
15526 Pinetree22 421 06-10
15525 탐이나나 276 06-10
15524 ksa001 336 06-08
15523 samyoun 1001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70 06-03
15521 Everestphk 630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182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