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에어라인 자가진단을 해야 탑승가능하다던데..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아메리칸 에어라인 자가진단을 해야 탑승가능하다던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Dts
댓글 0건 조회 1,428회 작성일 20-12-12 01:56

본문

크리스마스때 AA 타고 타주로 갈예정입니다.

근데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구입후 ($129) 테스트결과네 따라 탑승이 가능하답니다. 키트구입안하고 검사소에서 결과확인후도 가능한지요?  인슈런스 없이 무료로 검사해주는 곳이 있으면 추천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537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98 11-09
15536 PINNK 47 06-23
15535 chef1 81 06-23
15534 Occhiolism 145 06-23
15533 인생역전 60 06-23
15532 bestegg 43 06-23
15531 마일로 33 06-23
15530 Cozy101 574 06-20
15529 신나는세상 148 06-18
15528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48 06-15
15527 조슈아트리별 425 06-15
15526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28 06-13
15525 Pinetree22 439 06-10
15524 탐이나나 291 06-10
15523 ksa001 364 06-08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