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렌트를 테넌트가 렌트비를 적게 내고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ㅜ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집렌트를 테넌트가 렌트비를 적게 내고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ㅜ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coffeecup
댓글 1건 조회 1,475회 작성일 20-12-21 16:50

본문

안녕하세요.. 조금한 콘도 하나 마련해서 외국사람한테 렌트를 줫는데 한달에 400불만 내고 있습니다. 매번 담주담주 하면서 미뤄서 지금은 디파짓도 없이 렌트비도 밀리고 있습니다. 1200불인데 1000불로 코로나 때문에 힘들다고 해서 깍아주고 매주 돈을 줘도 된다고햇고. 1일이 돈내는날인데 30일까지 내도 된다고 바줄만큼 봐줫는데 

몇달째 딱 400불만 내고있어 디파짓에서 없앳고 ....

지금도 1700불 넘게 밀리고 있습니다. 

모게지 회사는 2개월밀리면 억션으로 넘긴다고 하고 저도 일하는 시간이 줄어서 지금 힘든상황인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테넌트 못내보낸다는 말도 있고.. 조언좀 부탁드립니다..ㅡ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2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163 06-21
15531 Cozy101 504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9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21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95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87 06-13
15526 Pinetree22 433 06-10
15525 탐이나나 282 06-10
15524 ksa001 353 06-08
15523 samyoun 1012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3 06-03
15521 Everestphk 644 06-03
15520 코퍼스 354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49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