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 전문가 님께 ..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곱창 전문가 님께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duluth2016
댓글 4건 조회 1,452회 작성일 20-12-22 00:28

본문

안녕하세요 

곱창을 사려하는데 냉동 곱창 밖에 없네요 

그런데 색깔이 누렇게 되어 있는데 이게 맞는 건지 

싱싱한건지 아니면 오래 되어서 그런건지 잘 몰라서요 ..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좀 알려 주세요 

그리고 참고로 투고 가능한 괜찮은 곱창집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말연시 좋은 시간 보내시고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일어나님의 댓글

일어나 작성일

황소곱창

profile_image

duluth2016님의 댓글

duluth2016 작성일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대한민국NO1님의 댓글

대한민국NO1 작성일

개인적으로 불타는 곱창이 더 맛있던데요

profile_image

핑크토파즈님의 댓글

핑크토파즈 작성일

두군데 다  거기서 거기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1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162 06-21
15531 Cozy101 503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9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21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95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87 06-13
15526 Pinetree22 433 06-10
15525 탐이나나 282 06-10
15524 ksa001 353 06-08
15523 samyoun 1012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3 06-03
15521 Everestphk 644 06-03
15520 코퍼스 354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47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