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수거일 아침 깜빡하고 쓰레기를 못버렸어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쓰레기 수거일 아침 깜빡하고 쓰레기를 못버렸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ntel2670
댓글 3건 조회 1,419회 작성일 20-12-22 21:37

본문

전날 너무 피곤해서 쓰레기통을 내놓는걸 깜빡했는데

쓰레기통이 가득차서 곤란하네요..

처리할방법이 있을까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도미니카가자님의 댓글

도미니카가자 작성일

쓰래기 회사에전화해서 설명하시면 됩니다  제경험입니다.

profile_image

legende님의 댓글

legende 작성일

그렇게 하면 쓰레기 회사에서 다시 나와 쓰레기 수거해 간다는 뜻인가요?

profile_image

도미니카가자님의 댓글

도미니카가자 작성일

네 저는 안가져갔다고하니까 다시픽업해갔습니다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9 11-09
15532
냉장고 인기글N새글 댓글1
Rainman 125 06-21
15531 Cozy101 481 06-20
15530 신나는세상 136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09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90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82 06-13
15526 Pinetree22 430 06-10
15525 탐이나나 280 06-10
15524 ksa001 347 06-08
15523 samyoun 1007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79 06-03
15521 Everestphk 640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25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