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DMV 스티커 질문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자동차 DMV 스티커 질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ovetwin
댓글 2건 조회 1,389회 작성일 20-12-25 05:17

본문

타주에서 이사 온지 얼마 안됬어요.

한달전 11월중순에 차 리스 해서 타고 다니는데요,

DMV에서 차 번호판이랑 스티커 왔어요,

근데 스티커 가 11월이 아니고 왜 6월인가요?

보통 1년씩 마다 돈내고 스티커 붙이는거 아닌가요?

뭐가 잘못 된건지 아님 여긴6개월 마다 하나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lovetwin님의 댓글

lovetwin 작성일

아~~ 맞아요  6월생이예요..<br />생일로 나눌꺼라곤 상상도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미션님의 댓글

미션 작성일

생일 기준 1년으로 알고 있습니다<br />생일이 6월달이신가봐요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4 11-09
15532
냉장고 N새글
Rainman 46 06-21
15531 Cozy101 398 06-20
15530 신나는세상 122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496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80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68 06-13
15526 Pinetree22 422 06-10
15525 탐이나나 277 06-10
15524 ksa001 340 06-08
15523 samyoun 1003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71 06-03
15521 Everestphk 632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190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