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있습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질문이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eartKR
댓글 2건 조회 2,456회 작성일 20-12-28 02:59

본문

제가 미국 온지 어느덧 16년째인 40대 입니다.

 

그전에 Wireless enginner 로 20년넘게 근무하다가 새로운 직업을 배울까 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제가 전기 쪽이나 에어콘 쪽에 관심이 있어서요.

 

혹시 전기나 에어콘 을 가르치는 학교가 있을까 해서요.

 

만약 있다면 입학조건이 알고 싶습니다.

 

아니면 아카데미나 학원이 있을까여?

 

아시는 분 있으시면 도움좀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Yourfriend님의 댓글

Yourfriend 작성일

이미 기술계통에 종사하셨군요. 체류신분과  영어소통, 간단한 컴퓨팅 에 문제가 없으시면  새로운 기술을 배우실수 있습니다.  <br />770-876-4042 로 연락 하세요.

profile_image

wly153님의 댓글

wly153 작성일

Gwinnett Technical College  에 에어컨과 냉 동 (HVAC-R)  교육 과정 있습니다.<br />이수 하고자 하는 과정 ( Certificate, Deploma &amp; Degree ) 에 따라 기간과 비용이 다름니다.<br />먼저, 교육 이수후의  진로를 설정 하시고  Class 를 들으시면 도움이 되실껍니다. <br />예를들어,  Field Technician,  Trade man,  Facility maintenance , or  Engineer  등등...<br />주말과 야간 클래스도 있으며  정부 지원 학비 보조 프로그랩도 있습니다.  <br />여기 프로그램 추천 드리며  Web site  는  Gwinnetttech.edu  입니다.

Total 15,53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0 11-09
15533
냉장고 N새글
Rainman 18 06-21
15532 Cozy101 328 06-20
15531 신나는세상 112 06-18
15530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483 06-15
15529 조슈아트리별 377 06-15
15528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59 06-13
15527 Pinetree22 420 06-10
15526 탐이나나 276 06-10
15525 ksa001 336 06-08
15524 Peachpass 577 06-05
15523 samyoun 997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69 06-03
15521 Everestphk 629 06-03
15520 코퍼스 352 06-03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