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딧교정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크레딧교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worilaw
댓글 7건 조회 1,018회 작성일 21-09-13 17:26

본문

최선을 다했지만 크레딧이 망가졌나요?
크레딧으로 어려움을 갖고 계신분들에게 성심 성의껏 해결책을 제시해 드립니다.
친절한 상담과 명확한 해결책으로 지금보다 더 나은 크레딧 점수를 약속드립니다. 지금부터 다시 새로운 도전과 경제적 자유를 시작하십시요.
이민우 연락처 : 470-546-8696

댓글목록

profile_image

iccs님의 댓글

iccs 작성일

크레딧 단기간에 낳아진다는말에 속지마세요.
그러한방법은 사기입니다. 돈을 제대로 갚지않는한 나쁜크레딧교정한답시고 2-3년동안 조금씩지불하고나면 마지막날 그때부터 7년동안 크레딧이 나쁜것으로 남아있게됩니다 그럴바에는, 파산하고 크레딧 쌓아가세요, 파산 2년후에는 정부융자FHA으로 집도 살수 있습니다

profile_image

TopNsL님의 댓글

TopNsL 작성일

신용정보를 교정하기 위해 손님께 큰 액수를 선불을 달라고 하면 무조건 100% 사기이거나 아니면 정부에서 정해준 규율대로 하는것이 아니니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전화로 상담을 하시다가 꽤높은 선불 가격을 제시하면 그냥 끊고 절대로 본인의 정보를 주시면 안됩니다. 

급할수록 쉬어가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원글님께는 죄송하지만 전화번호와 이름 하나로 본인이 교정회사를 한다는것에 신빙성이 무척 떨어지며 광고란에 올려야 할글을 굳이 질문답변에 올리시는것 자체가 심히 의심됩니다.  회사의 주소나 웹사이트를 같이 올려주시고 회사 전화번호를 올려주시면 광고 효과 배로 날텐데 핸드폰 번호와 이름만으로는 조금 다른 사기 성의 회사들과 흡사한 광고로 보입니다.

그리고 신청인이 만약 late payment 나 charge off, collection 등이 정당하게 있는데 이걸 다 없엔다고 한다면 100% 편법을 쓰는것인데 시간이 지나면 다시 대부분 신용 리포트에 DEBT VALIDATE 이 되는 순간 올라오게됩니다. 

만약에 시간이 지나도 절대로 올라오지 않는다고 혹시나 약속한다면 아마도 본인의 신용이 도용을 당했다고 허위 신고를 하는것인데 만약 허위 신고를 한것이 적발 되면 교정을 의뢰한 분과 교정을 해준 둘 다 형사처벌됩니다.

profile_image

TopNsL님의 댓글

TopNsL 작성일

참고로 신청하시는 분들이 직접 신용정보국과 연락하여 똑같이 잘못된 기록을 정정해달라고 요청을 할수 있으며 돈도 한푼도 들지 않습니다.

빚이 본인의 것이 맞으며 해결할수 없을정도로 많이 쌓여있다면 파산을 하고 새롭게 시작하시는 방법이있고 (미국 대통령들도 여럿 했는데!)

아니면 원 채권자와 협상을 해서 그 빚을 정정 당당히 갚아나간다면 (한번에 삭감이 되기도 하기도 나눠서 낼수있도록 해주기도 합니다) 7년동안 점수는 개선되지않지만 빚을 협상을 해서 갚았다는 증명이 남기때문에 빚도 소멸되고 3년정도 지나면 어느정도 크레딧도 나아지며 점점 그 나빴던 채무 기록은 더이상 큰 타격을 주지 않습니다.  즉, 곧바로 해결을 원하는 틈새시장을 노리고 교정을 사기로 하는분들을 피하고 천천히 신용이 올라가야 합니다.

제가 영어를 잘 못하시는 노인분들을 통역해드리는 일을 제 주 업무를 하고 남는 시간에 봉사활동으로 하고있는데 많은 노인분들이 지금 원글님과 비슷한 광고에 현혹되어 짧은 시간에 교정을 통해 큰 빚을 지워서 좋아하시다가 원 채권자가 소송을 하여 큰 낭패를 본 경우가 많으며 (리포트에서는 지워졌슴)

크레딧 교정을 해준 업체는 보통 돈을 먼저 받아갔기 때문에 이 시점부터는 연락이 안됩니다.  제가 법원에 통역을 하러 가서 이런 분들의 케이스를 정말 많이 도와드렸는데 정말 금전적으로 힘이 드신분들께 사기를 치는 교정 사기꾼들은 저와는 상관도 없지만 완전 욕나오더군요.  그래서 그 노인분들이 역으로 그 크레딧 교정회사를 형사 고소 했는데 (열받으셨죠.  돈은 돈대로 교정회사에 냈는데 채권자에게 소송을 당했으니) 나중에 조사가 들어가  둘 다 허위 신분도용을 위장한 교정 건의 fraud 로 기소가 된 경우를 직접 목격했습니다.  혹띠려다 혹붙인 경우이고 보통 이런 크레딧 교정 사기치는 사람들의 많은 수가 직접 만나주지를 않습니다.  그래서 신고를 하기전에는 찾기가 힘들기 때문에 이런 약점을 많이 들 역이용합니다.

그래서 아무튼 파산을 해서 큰빚을 다 탕감받고 새로 시작하는 것보다 위 처럼 문제가 교정하기 전보다 훨씬 더 커지는 경우를 허다 하게 보았습니다.

계속 올라오는 광고를 보다보다 오지랖 넘게 한마디 쓰고 갑니다.

예전 ECS 인가? 라는 분이 실적들 올리며 난리를 치더니 지금은 귀신같이 없어졌네요.

profile_image

TopNsL님의 댓글

TopNsL 작성일

제가 그리고 파산을 옹호하는것처럼 글을 읽어보니 쓰여있는데

파산은 마지막 선택이고,

최선의 방법은 원 채권자와 연락을 하여 채무를 삭감받고 삭감받은 채무를 성의껏 지불하는 것입니다. (원 채권자에게)

제가 통역업무를 해드려보니 채무자 본인이 직접 채권자에게 연락할때 채무삭감이 가장 많이 됩니다.  왜냐?  변호사비를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채권자에게 본인의 사정을 잘 말하여 이만큼 뿐이 없으니 나눠서 내겠다 등등 설득을 하면 정말 가끔은 삭감비용을 다 갚고 나면 나쁜 기록을 도리어 리포트에서 삭제해주는 좋은 채권자도 있습니다.  물론 전혀 요동하지 않는 채권자들도 있지만 그래도 깎을수있는 노력이 있으면 결과가 더 나을것은 확실합니다.

불법과 편법 사이에서 갈등하시지 마시고 입장을 바꿔서 본인이 누구에게 돈을 빌려줬는데 정말 힘든데 나눠서 내겠다고 빌린사람이 요청하면 그나마 배째는 사람보다 다 못받아도 더 용서가 되듯이 채권자와 협상을 해보시길 권장합니다.

전문으로 이런 협상을 대행해주는 회사들도 있고 변호사들도 있습니다.  (신문광고에 사무실 주소와 회사이름, 사무실 전화번호 있는곳) 제대로 일을 하는 사람들은 전화로 하지않고 사무실에서 상담을 직접 대면으로 하고 해결책을 같이 찾아갑니다.

이곳들은 채무삭감의 성공을 전재로 비용을 받으며 (때로는 채권자가 채무자에게 할수있는 소송을 피해야하는데 시간이 촉박할수있으니) 성공을 하기전에는 큰돈을 요하지 않습니다.

profile_image

TopNsL님의 댓글

TopNsL 작성일

광고를 올린 원글님을 타겟으로 마녀사냥을 하려는 의도는 아니니 원글님께서 좋은 취지로 일하시는것이라면 사과드리며 하도 주위에서 크레딧 교정하다가 피를 본분들을 봤기에 본능적으로 그런분들을 보호하자는 차원에서 부정적인 글을 썼는데 논란이 되면 글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GALee님의 댓글의 댓글

GALee 작성일

좋은 댓글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이사이트는 관리자가 게시판글 보호기능을 켜놓아서 댓글을 쓰고나면 삭제가 안됩니다.

profile_image

worilaw님의 댓글

worilaw 작성일

댓글 주셔서 감사하다.
직접 진행해 보시면 좋은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걱정만 하다보면 경제적 재기가 더욱 늦춰질 수 있습니다.

Total 49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9 harly 1139 03-28
48 HSKIMKIM 1312 03-18
47 cpachoi 898 02-17
46 worilaw 406 12-07
45 chkjust 2447 10-03
44 오하나지유 1486 08-21
43 worilaw 1320 08-01
42 sporting 1093 04-28
41 worilaw 398 03-04
40 chochoco 1223 02-28
39 chochoco 1833 02-27
38 김미정 3407 02-10
37 질문자1000 1794 12-26
36
크레딧조정 고민 인기글 첨부파일
worilaw 596 12-06
35 ggcredit21 380 11-14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