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나무자르는 견적받았는데 괜찮은 가격인지 한번 봐주세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Re: 나무자르는 견적받았는데 괜찮은 가격인지 한번 봐주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사랑sunny
댓글 0건 조회 1,480회 작성일 21-09-19 08:26

본문

>
 >
 > 나무 9그루 정도에요 큰 나무 4그루 정도 위로 60피트에 둘레는 한 20인치 전후 되는거 나머지 나무는 엄청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큰것들이에요. 나무는 갈아서 놔둔다고는 하는데요
> 아무튼 그래서 견적이 1500불 받앗어요. 이 정도면 괜찬게 받은 건가요?
 >
 > 싸게 잘 받으신 것 같아요. 몇년 전에도 몇천불 달라고 했어요. 혹시 회사 전화번호를 알 수 있을 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53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0 11-09
15533
냉장고 N새글
Rainman 18 06-21
15532 Cozy101 328 06-20
15531 신나는세상 112 06-18
15530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483 06-15
15529 조슈아트리별 377 06-15
15528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59 06-13
15527 Pinetree22 420 06-10
15526 탐이나나 275 06-10
15525 ksa001 336 06-08
15524 Peachpass 577 06-05
15523 samyoun 997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69 06-03
15521 Everestphk 629 06-03
15520 코퍼스 352 06-03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