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권 신청 혼자 할수 있을까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시민권 신청 혼자 할수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luesun
댓글 3건 조회 2,221회 작성일 22-08-20 03:55

본문

변호사에 일을 맡기면 편하겠지만 변호사 수수료만 1천불을 요구하네요. 주위에 물어보니 혼자 서류 작성해서 보내도 된다고 하는 사람이 있는데...혼자 서류 작성해서 접수해도 문제없이 가능할까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IAPEGEORGIA님의 댓글

IAPEGEORGIA 작성일

FORM N-400의 질문 사항을 잘 이해하시고 차분하게 작성 하시면 가능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전번 남겨주세요.

profile_image

eoss님의 댓글

eoss 작성일

크롬으로 USCIS 접속 하셔서 회원가입 후 온라인 N-400에 바로 입력 가능합니다.
이때 영어 부족하시면 크롬의 번역버튼 누르셔서 한국어로 봐가면서 하시면 됩니다.
유튜브에 영상 찾아보시면 한국분들이 올려놓은 영상 있으니 차분히 따라하셔도 되구요.
영어 부족해도 혼자 충분히 가능합니다.

profile_image

Joyful0292님의 댓글

Joyful0292 작성일

인터넷 검색하시면서 하시면 충분히 가능합니다...돈아까워요 어려운거 없어요

Total 15,537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9 11-09
15536 chef1 9 16:08
15535 Occhiolism 14 15:25
15534 인생역전 22 15:02
15533 bestegg 21 13:58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215 06-21
15531 Cozy101 542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4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35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16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05 06-13
15526 Pinetree22 436 06-10
15525 탐이나나 287 06-10
15524 ksa001 359 06-08
15523 samyoun 1017 06-02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