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급한 맘에, 여기에 여쭙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지금 급한 맘에, 여기에 여쭙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Cozy101
댓글 6건 조회 5,025회 작성일 22-10-21 10:46

본문

드라이브웨이에, 자갈을 새로 깔았는데...
차 바뀌가 빠져서 2시간 넘게 못나오고 있습니다.
손으로, 발로 일일히 자갈을 파내고 있는데...
도저히 혼자서, 아무 도구없이 할수가 없네요.
무슨 방법 없을까요?
지금 너무 힘들어서, 자갈바닥에 펄썩 주저 앉고 싶은 심정입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ATTENTIVE님의 댓글

ATTENTIVE 작성일

바퀴 뒷쪽을 파셔서 합판이나 담요 종류를 바퀴 밑에 깔고 후진해보세요.

profile_image

Cozy101님의 댓글의 댓글

Cozy101 작성일

아까 너무 마음이 급했었는데... 빨리 답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kjvgviknb님의 댓글

kjvgviknb 작성일
profile_image

kjvgviknb님의 댓글

kjvgviknb 작성일

휠에다가 줄을 2군데 몇바퀴 돌려감고 나와도 됩니다

profile_image

kjvgviknb님의 댓글

kjvgviknb 작성일

1단이나 2단  저단기어 L 로 출발도 시도해 보시기를 ..

profile_image

Cozy101님의 댓글의 댓글

Cozy101 작성일

유뷰브와 자세한 설명으로 도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Total 15,53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1 11-09
15533
냉장고 N새글
Rainman 23 06-21
15532 Cozy101 333 06-20
15531 신나는세상 112 06-18
15530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483 06-15
15529 조슈아트리별 377 06-15
15528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59 06-13
15527 Pinetree22 420 06-10
15526 탐이나나 276 06-10
15525 ksa001 336 06-08
15524 Peachpass 577 06-05
15523 samyoun 998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69 06-03
15521 Everestphk 630 06-03
15520 코퍼스 352 06-03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