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터를 고쳐야 하는데...잘 하시는 분 계실까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히터를 고쳐야 하는데...잘 하시는 분 계실까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골댕이
댓글 1건 조회 2,018회 작성일 22-10-21 13:37

본문

2층 히터가 고장난거 같은데 바람도 안나오는듯 합니다.
가스히터고 고쳐야 되는데 바가지 안씌우고 잘 하시는 분
아시면 추천 좀 부탁드려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Everestphk님의 댓글

Everestphk 작성일

혹시 저희집 히터와 같은 문제가 아닌가해서 답변드립니다.
작년, 올해 겨울에 날씨 추워질때 furnace 는 제대로 작동하는데
뜨거운 바람이 나오는지도 모룰만큼 너무 약하게 나왔는데
가령 히터 계기판 온도가 70도이면 71도로 딱 1도만 높이고 기다려 보세요.
작년에도 그랬는데 올해도 같은문제 때문에 또다시 상기와 같이 했더니
정상적으로 작동하더군요.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3 11-09
15532
냉장고 N새글
Rainman 37 06-21
15531 Cozy101 367 06-20
15530 신나는세상 114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490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78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65 06-13
15526 Pinetree22 421 06-10
15525 탐이나나 276 06-10
15524 ksa001 336 06-08
15523 samyoun 1001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70 06-03
15521 Everestphk 631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183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