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아토피 피부 발진 어떻게 하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겨울 아토피 피부 발진 어떻게 하나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DCSB
댓글 2건 조회 2,431회 작성일 22-11-01 22:17

본문

겨울만 돼면 하체에 특히 무릅 아래부분 발목에서 종아리까지 두드러기 같은 발진이 일어나면 몹시 가려우며 심하면 진물까지 나옵니다. 몇해전까지는 Eucerin이나 O'Keeffe's Cream으로 효과를 보았는데 이제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몇일전 Home Care Pro라는 Rash Cream을 구입해서 발라보는데 보습효과는 뛰어난데 발라본지 이틀밖에 안돼서 그런지 아직 호전은 없습니다. 혹시 비슷한 증상으로 효과 보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둘루스한인님의 댓글

둘루스한인 작성일

그것 오래되면 피부가 죽게되어서 그냥놔두면 검고 크게 흉터로 남습니다.
혈액순환이 안되는분이라면 더욱 심할겁니다

.Neosporin eczema이나 습진용 세레스톤지, 또는 다른 습진약을 발라보세요.
꾸준히 사용하셔야합니다
그리고 사용하고있는 비누나 삼푸도 습진이나
세균제거에 좋은거로 바꿔야할겁니다.

저는 세균제거에 좋은 유황비누나 삼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https://www.walmart.com/search?q=sulfur%20soap

profile_image

DCSB님의 댓글

DCSB 작성일

감사합니다 해보겠습니다

Total 15,538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91 11-09
15537 PINNK 9 18:08
15536 chef1 38 16:08
15535 Occhiolism 38 15:25
15534 인생역전 32 15:02
15533 bestegg 27 13:58
15532 마일로 5 19:16
15531 Cozy101 550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5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39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18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14 06-13
15526 Pinetree22 436 06-10
15525 탐이나나 287 06-10
15524 ksa001 360 06-08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