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 인클로저(박스) 합판 잘라서 주는데 없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스피커 인클로저(박스) 합판 잘라서 주는데 없나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uperjang
댓글 0건 조회 1,483회 작성일 22-11-03 10:03

본문

스피커 하나 만들어 볼까 하는데 유닛은 샀는데 인클로져가 엄두가 안나네요.
도면 주면 도면대로 나무하고 잘라주는데 없을까요?
홈디포나 로우스는 대충만 잘라 주어서 다시 가공을 해야 하니,별도움이 안될것 같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538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93 11-09
15537 PINNK 36 06-23
15536 chef1 67 06-23
15535 Occhiolism 97 06-23
15534 인생역전 46 06-23
15533 bestegg 34 06-23
15532 마일로 23 06-23
15531 Cozy101 563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6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45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22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23 06-13
15526 Pinetree22 438 06-10
15525 탐이나나 290 06-10
15524 ksa001 362 06-08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