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ssion 관련 질문 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Emission 관련 질문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상한나라의폴
댓글 2건 조회 2,163회 작성일 23-02-22 23:37

본문

보통은 한달전에 안내가 나와서 letter 받으면 emission test받고 처리했었는데 혹시 2~3달 전에 emission test 받아도 renewal 하는데 문제가 없을까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kkim1717님의 댓글

kkim1717 작성일

Inspect Early: It's best to get your vehicle inspected four to six weeks before the registration renewal date, in the event repairs need to be made.  An emission inspection is valid for 12 months or for one registration renewal by the same owner.

문제 없다고 나오네요.

profile_image

이상한나라의폴님의 댓글의 댓글

이상한나라의폴 작성일

감사합니다

Total 15,538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93 11-09
15537 PINNK 36 06-23
15536 chef1 67 06-23
15535 Occhiolism 97 06-23
15534 인생역전 46 06-23
15533 bestegg 34 06-23
15532 마일로 22 06-23
15531 Cozy101 562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6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45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22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23 06-13
15526 Pinetree22 438 06-10
15525 탐이나나 289 06-10
15524 ksa001 362 06-08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