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데믹으로 치료를 미뤘어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펜데믹으로 치료를 미뤘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Cozy101
댓글 1건 조회 3,070회 작성일 23-03-02 23:28

본문

어머니 모시고, 치과 치료를 받을려고 합니다.
3년동안은 철저하게 마스크를 쓰고 살아야하는 시국(코로나 펜데믹)인데다가, 그동안 너무 확진자가 어마무시하게 많았고...
다른 진료도 아니구, 하필 마스크를 벗고 입을 벌려야하는 치료다보니 계속 꺼려지고... 연세 많으신 어머니가 마스크 벗는걸 너무 걱정하셔서 거의 3년째 치과를 못가셨습니다.
이젠 좀 안전하겠죠?

3년전에 다니시던 치과를 다른곳으로 바꾸고 싶어하십니다.
이것저것 치료받을게 많으십니다.

발치, 크라운, 임플란트... 등등 전체적으로 쫙~~ 검진 받길 원하시구요...
실력있고,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위생적으로 깨끗한 치과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zolman2022님의 댓글

zolman2022 작성일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5 11-09
15532
냉장고 N새글 댓글1
Rainman 81 06-21
15531 Cozy101 424 06-20
15530 신나는세상 126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02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84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74 06-13
15526 Pinetree22 426 06-10
15525 탐이나나 278 06-10
15524 ksa001 342 06-08
15523 samyoun 1004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74 06-03
15521 Everestphk 635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00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