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접속 문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스위치 접속 문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피쉬
댓글 6건 조회 2,388회 작성일 23-09-05 15:24

본문

라이트의 접속불량인지 스위치를 ON로 올려도 작동이 되질 않네요.  손가락으로 꾹 눌러주어야만 작동이 됩니다.  고쳐주실분 계시면 가격은 얼마나 될지 말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부활님의 댓글

부활 작성일

1. 무슨 기계인지는 모르지만 동일한 스위치를 구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2. 그림의 아래 부분의 전원 코드를 빼서 전원을 차단하세요.
3. 스위치 왼편에 보이는 십자형 나사와 동일한 나사를 모두 빼내세요.
4. 분리된 스위치의 뒷면을 가정에서 사용하는 WD-40를 대롱(빨대 같은 것; 보통 빨강색)을 사용하여 잘 Spray 합니다(WD-40가 액체이니 혹시 흐르는 것을 방지하여 타올 예방 필수)
5. 스위치를 몇번 On-off를 반복합니다.
6. 흘러나온 WD-40를 잘 닥으신 후 사용하시면 문제 없을 것입니다.
*원인은 물론 스위치 안쪽의 금속체가 깨져서 접촉이 잘 안되는 경우도 있지만 이런 고장의 90%이상은 안에 때가 끼었거나 많이 사용하였기에 접촉면이 부식되었거나 마모되어서 접촉불량이 되어서 그렇습니다.

profile_image

피쉬님의 댓글

피쉬 작성일

디테일한 답변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분리해서 안쪽의 기계,전선부분에 WD-40를 spray해도 기계에는 문제가 없다는 말씀이시죠?
한번 해 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profile_image

부활님의 댓글

부활 작성일

전선 부분이 아니라 가능한 스위치 안으로 스프래이가 들어가도록 대롱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기계 부분이나 전선에는 피하시기 바랍니다. 스위치 뒷부분에 눈으로 보기에 구멍이 없어도 스프래이가 미세한 분말로 나오니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profile_image

피쉬님의 댓글

피쉬 작성일

답변들 감사합니다.

아마도 접촉불량인거 같아요. 먼지털고 WD도 뿌려봤는데 않되고 스위치를 Push하고 있어야만 불이 들어오네요.
스위치를 push한 상태로 고정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래도 이게 몇백불은 해서 않쓰고 있기는 너무 아깝네요. ㅠㅠ

profile_image

salange2님의 댓글

salange2 작성일

같은 스위치가 아니더라도
비슷하거나 모양이 다르더라도
현재 스위치의 선을 길게 연결하여 스위치를 달아 사용하세요.
아님 현재 스의치를 제거하여 선을 이어 놓고
플러그로 꽂고 빼며 사용하시든지요.

profile_image

썬비님의 댓글

썬비 작성일

제가 고쳐드릴께요404-789-0400

Total 15,53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75 11-09
15532
냉장고 N새글 댓글1
Rainman 81 06-21
15531 Cozy101 424 06-20
15530 신나는세상 126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02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384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74 06-13
15526 Pinetree22 426 06-10
15525 탐이나나 278 06-10
15524 ksa001 342 06-08
15523 samyoun 1004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74 06-03
15521 Everestphk 635 06-03
15520 코퍼스 353 06-03
15519 코알라홧팅 1200 05-30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