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 정비 경험하신분 계시면 입담 부탁 합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스와니 정비 경험하신분 계시면 입담 부탁 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들캔
댓글 2건 조회 2,716회 작성일 23-09-08 22:32

본문

스와니 정비에 차량 의뢰 하신분들 계시면
만족도 한마디 부탁 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Minkie님의 댓글

Minkie 작성일

슈와니 어느 정비소요?
돈만 받고 차 못고차는
정비소는.......

profile_image

완소녀님의 댓글

완소녀 작성일

트랜스미션 정비하러갓다가 기름을 안넣어줘서 차가 이상해졋네요 … 본인들 잘못인데 뭐 책임지는거 없구요… 정비하러갈때 마다 이상하게 나사가 빠져잇어서 직접 주우러 갓던적 잇구요 … 더이상안가요

Total 15,534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7 11-09
15533 bestegg 6 13:58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208 06-21
15531 Cozy101 537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3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31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12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2
animal 494 06-13
15526 Pinetree22 436 06-10
15525 탐이나나 285 06-10
15524 ksa001 355 06-08
15523 samyoun 1015 06-02
15522
무료 중계사이트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2
Winnie 888 06-03
15521 Everestphk 648 06-03
15520 코퍼스 355 06-03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