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P나 일반편입 하신분들께 질문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REPP나 일반편입 하신분들께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EEE2020
댓글 3건 조회 3,105회 작성일 23-09-09 02:10

본문

혹시 최근에 조지아텍으로 REPP 프로그램 통해서나 일반편입으로 합격하신분 계신가요?
REPP 파트너 대학인 발도스타 주립대에서 조지아텍 ECE학과로 REPP 프로그램으로 편입하려고 합니다.
학점은 어느정도 받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발도스타 주립대가 공대 대학원이 없어서 방학때 무급 인턴으로 다른대학교에서 학부연구생 해보려고 합니다.
편입 준비로 학점 최대한 잘받고 학기중에 학과 관련 동아리 참여 열심히 하면서 방학때는 에세이 미리 구상하고 타대학교 학부연구생이나 인턴 구하는거 정도면 충분할까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IEEE2020님의 댓글

IEEE2020 작성일

조지아텍 꼭 가고 싶어요
ECE과에 제가 하고 싶은 분야를 연구중이신 한인교수님이 계셔서 최소 석사까지 하고 싶네용

profile_image

Commonsense님의 댓글

Commonsense 작성일
profile_image

Zioncanyion님의 댓글

Zioncanyion 작성일

조지텍 웹사잇에 모두 정보가

Total 15,537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webmaster 1389 11-09
15536 chef1 4 16:08
15535 Occhiolism 13 15:25
15534 인생역전 18 15:02
15533 bestegg 19 13:58
15532
냉장고 인기글 댓글1
Rainman 213 06-21
15531 Cozy101 540 06-20
15530 신나는세상 144 06-18
15529
남자바지 인기글 링크첨부 댓글1
Winnie 535 06-15
15528 조슈아트리별 416 06-15
15527
창문교체 인기글 댓글3
animal 502 06-13
15526 Pinetree22 436 06-10
15525 탐이나나 286 06-10
15524 ksa001 359 06-08
15523 samyoun 1017 06-02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