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주에서 조지아로 이사갈 예정
페이지 정보
본문
저희 가족은 내년 초쯤 타주에서 조지아로 이사를 갈 예정입니다.
그런데 조지아에는 가본 적도 없고 아시는 분도 없어서 모르는 것 투성인데요.
혹시 아파트나 집을 산다면 어떤 지역이 좋은가요? (내년 킨더 들어가는 아이 있습니다)
안전하고 학군도 나쁘지 않은 지역을 선호합니다.
알아본 지역은 Suwanee와 Buford 지역을 알아봤었는데, 현지에서 살고 계신 분들은 어떤 지역을 추천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남편의 이직으로 가족이 같이 이동하게 되었는데, 조지아로 가면 저도 일자리를 새로 알아봐야하는 상황이라
그곳 구인/구직 상황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아이들 학교도 정보가 없어서 많이 걱정되는데, 학교는 보통 다들 집근처 public school을 보내시나요?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벽돌로 된 메일박스 지을수 있는 핸디맨아시는분 연락 주세요 23.09.19
- 다음글자동차 엔진오일 교체 비용문의 23.09.18
댓글목록
오팔크님의 댓글
오팔크 작성일남편분의 직장이 만일 출퇴근하셔야 하는 직종이라면 직장을 중심으로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Heiv12님의 댓글의 댓글
Heiv12 작성일교통 때문에라도 일단은 그 지역을 중심으로 알아보기 시작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커피조아님의 댓글
커피조아 작성일
1년 정도 렌트로 사시면서 집 장만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zillow 들어 가셔서 먼저 지역을 직장 중심으로 보시고,
관심 있으신 집을 클릭 하시면, 오른쪽 하단에
지역 마다 학교 이름과 rating 이 표시 되어 있습니다.
https://www.zillow.com/duluth-ga/rent-houses/
Heiv12님의 댓글의 댓글
Heiv12 작성일상세하게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발가락6개님의 댓글
발가락6개 작성일
1.비밀글로 댓글하는사람들 연락하지마시고
2.여기 교통이 엄청 나쁘니까 윗사람들 말대로 남편직장을 중심으로 보는게 중요하고..
3.님 능력과 어떤일하길 원하시기에 따라서 직장이 많을수도 적을수도...애매한 질문..아무거나 할 마음있으면
직장은 많지요 ,특히 여성분은
4.Suwanee와 Buford 지역 학군 나쁘다는말 들어본적이 없고, buford 쪽이 좀 떨어져있어 아무래도 좀 조용하고 안전할겁니다
Heiv12님의 댓글의 댓글
Heiv12 작성일답변 감사합니다. 저는 은행을 다니는데 그쪽은 한국 은행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요즘 job 시장이 어떤지 모르겠네요..
kanu님의 댓글
kanu 작성일비밀 글로 하시는 인간들 믿지마세요 사기꾼들입니다
Heiv12님의 댓글의 댓글
Heiv12 작성일감사합니다ㅎㅎ
장미정원님의 댓글
장미정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애틀랜타에서 활동하고 있는 소피아 부동산 입니다. 전화 주시면 잘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 770-653-3181
georgiadad님의 댓글
georgiadad 작성일스와니, 뷰포드, 존스크릭 다 좋습니다. 스와니가 중간이고 더 남쪽으로 듈루스로 가시면 한국가게가 엄청 많아지는대신 학군이 안 좋아집니다. 북쪽으로 가시면 뷰보드라 더 안전하지만 시골이에요. 서쪽으로 가시면 제일 안전하고 학군도 좋은 존스크릭이 나오지만 집가격이 엄청 오르지요. 서쪽으론 안가는게 좋구요.
KWrealtor님의 댓글
KWrealtor 작성일
안녕하세요 Keller Williams 부동산 에이전트 엘리킴입니다.
학교는 greatschools.org로 들어가셔서 Suwanee 와 Buford 찾아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전화나 문자로 편하게 연락 주세요, 404.819.8822 좋은하루 되세요!
eoss님의 댓글
eoss 작성일조지아에서 학군, 치안, 주거환경이 가장 좋은곳은 알파레타, 존스크릭 쪽이지만 그만큼 집값이 조지아에서 가장 비싼 지역입니다. 처음 오시는거면 스와니나 뷰포드 지역이 무난할거 같네요. 그리고 만약 남편분 직장이 애틀란타 남쪽이라면 피치트리시티나 뉴난이 무난합니다.
Electricman님의 댓글
Electricman 작성일
어느지역에서 사시다가 오시는지는 모르지만 조오지아주는 아마도 사셧던 곳보다 살기 쉽지 않은 곳입니다.
무조건 자동차가 있어야 이용이 가능하고 물가도 예전 이야기지 싸지 않습니다.
또한 생활 용품 구입시에 타주와 다르게 그로서리 아이템 까지도 모두 세금( sales tax) 이 부과 되는 주입니다. 참고 하시구요
요즙 집 값은 이미 많이 올라있고 지금도 계속 오르고 있는 거 같은 생각이 들지만, 먼저 아이들 학군이 무난한 곳에
랜트로 집을 얻으시고 사시면서, 지역에 관한 관심을 두고 보시면 나한테 맞는 지역을 금세 알 수 있습니다.
화이팅 하시고 잘 이사 오시길 바랍니다,
찐빵맘님의 댓글
찐빵맘 작성일안녕하세요 애틀란타부동산 입니다. 저도 내년에 학교가는 아이가 있어요 ㅎㅎ 보통 자녀가 있으신분들은 차로 직장까지 시간이 쫌 걸리더라도 학군과 치안에 우선순위를 두시고 알아보십니다 . 아이가 킨더에 들어가면 학군 신경쓰셔야되네요 ㅎㅎ 더 상세한 사항은 연락주세요 원하시는 질문에 시원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704 390 5842
Thrust님의 댓글
Thrust 작성일
미국에서
좋은 학군은?
인도계, 중국계등 아시안 계가 많은 곳이 좋은 학군이라 생각합니다.
혹은 백인들이 많은 곳이 아닌가 합니다.
아이들은 각 자 자신들이 잘하는 것이 있습니다.
공부 잘 하는 아이, 운동 잘하는 아이등등.,
아이들이 잘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 주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