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바이올린 팝니다! 한국에서 갖고 왔어 > 중고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중고장터

팝니다 1/8 바이올린 팝니다! 한국에서 갖고 왔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nveni
댓글 0건 조회 847회 작성일 24-06-07 15:17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갖고 와서 잘 사용한 1/8 사이즈 바이올린 팝니다.

소리 좋구요. 아이가 커서 사이즈 업 했습니다.

쭉 보관하려다가 갖고 있는것보다 다른 필요한 사람이 사용하는게 나을꺼 같아 판매합니다.

300불 이고요.

문자 부탁드립니다.

334 구22 팔077입니다.

둘르스 거래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0,326건 1 페이지
중고장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공지
게시판 이용 수칙 인기글 댓글1
webmaster 4123 11-09
공지 공지 GTKSAtreasury 4867 07-19
100324 팝니다 ACE틴팅 4 12:19
100323 팝니다 sang282 4 12:08
100322 팝니다 하우스탁터 11 12:06
100321 팝니다 므히히히 25 11:50
100320 삽니다 atlanta336743 9 11:46
100319 팝니다 Jinhyeok 17 11:43
100318 팝니다
$2-$4 한국 반찬그릇 N새글 첨부파일
cho7942 46 11:36
100317 팝니다 anuiss 39 11:32
100316 팝니다 cho7942 24 11:31
100315 팝니다 비케이 38 11:21
100314 팝니다
3단 이민간방 2개 ㅡ$20 N새글 첨부파일
anuiss 38 11:21
100313 팝니다
5 Drawers Metal File Cabinet N새글 첨부파일
cho7942 40 11:16
100312 팝니다 cpark2766 23 10:57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GTKSA
회장: 김준우 president@gtksa.net
홈페이지 오류 문의: webmaster@gtksa.net
채용 문의: vicepresident@gtksa.net
광고 문의: treasury@gtksa.net
Copyright © https://gtksa.net All rights reserved.